뚜레쥬르, 홀리데이 시즌 맞아 스트로베리 퀸·산리오 캐릭터 케이크 포함 50종 신제품 선보여
- 대표 제품 스트로베리 퀸의 홀리데이 에디션 공개…레드 패키지로 연말 감성 강화
- 산리오 캐릭터 협업 케이크 첫선…헬로키티·쿠로미·마이멜로디 등 라인업 확대
- 앱 사전예약 최대 30% 할인·키링 세트 프로모션 등 연말 시즌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겨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총 50종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출시했다. 올해 콘셉트는 ‘Holiday Dream’으로, 꿈 같은 선물과 따뜻한 겨울 무드를 담은 다양한 시즌 상품을 선보이며 연말 프리미엄 디저트 수요에 대응한다. 대표 생크림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퀸은 레드 패키지와 전용 홀리데이 픽을 더해 연말 분위기를 강화했으며 깊은 풍미의 생크림과 신선한 딸기를 강조한 비주얼로 주력 제품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보여준다.
뚜레쥬르는 올해 처음으로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홀리데이 케이크 라인업을 선보였다. 시나모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글로벌 팬층을 가진 캐릭터들을 활용해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 특히 시나모롤 드림볼은 초코 시트와 초코 크림을 샌드한 뒤 상단에 장식물을 더해 키링이나 트리 오너먼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헬로키티의 홀리데이 드림 케이크는 트리 모양의 디자인에 딸기 요거트 생크림을 조합했고, 쿠로미의 초코초코콕은 산타 모자를 쓴 장식이 특징인 진한 초코 케이크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마이멜로디의 스윗베리, 폼폼푸린의 푸딩드림 등 다양한 캐릭터 케이크가 함께 준비됐다.
산타, 루돌프, 눈사람 등 시즌 분위기를 담은 클래식 크리스마스 캐릭터 케이크도 신제품 라인업에 포함됐다. 뚜레쥬르는 연말 시즌 수요가 집중되는 만큼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강화하고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 홍보 영상과 스트로베리 퀸 홀리데이 버전 영상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고객 접점을 넓히는 전략이다.
연말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뚜레쥬르 앱에서는 12월 22일까지 홀리데이 제품 50종을 사전 예약할 경우 멤버십 쿠폰 적용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기간 한정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와 랜덤 키링 세트는 15% 할인 판매되며, 예약 제품은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 퀸은 12월 5일부터 별도 픽업이 가능하다.
CJ푸드빌은 올해 홀리데이 콘셉트에 대해 따뜻한 감성과 특별함을 강조했다고 설명하며,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특별한 기억을 만들 수 있는 연말 시즌 제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더 좋은 미래를 위한 콘텐츠 플랫폼 – <굿퓨처데일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