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통

네이버페이, AI로 만든 소비일기에 NFT 혜택까지… ‘Npay 10 FESTA’ 시즌2 개막

  • 생성형 AI 기반 ‘소비일기’로 개인 소비 추억 제공
  • 이용 이력 따라 NFT 아트 발급…최대 10만 포인트 혜택
  • 10년 이상 사용자엔 특별 보험·금융 서비스도 지원

네이버페이가 이용자 맞춤 콘텐츠와 NFT를 앞세운 ‘Npay 10 FESTA’ 시즌2를 시작했다. 이번 시즌은 단순한 혜택 제공을 넘어, 사용자와의 지난 10년을 되돌아보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핵심이다.

먼저,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AI 소비일기’ 콘텐츠가 제공된다. 이는 사용자의 결제 내역 중 의미 있는 11가지 소비 기록을 LLM 모델이 분석해 스토리 형식으로 재구성하는 개인화 서비스로, 소비를 새로운 추억의 콘텐츠로 전환한다.

또한 ‘Npay 멤버’ NFT 아트가 월렛을 통해 자동 발급되며, 추후 진행될 다양한 프로모션에서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사용자의 누적 포인트 적립 금액에 따라 ‘포인트 레벨’ NFT도 별도로 제공된다.

특히 2015년부터 네이버페이를 이용해온 약 660만 명의 오랜 사용자들에게는 ‘Npay 2015 멤버’ NFT가 지급되며, 이들에게는 1년간 무료 보험과 함께 대출 비교 가입 시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특별 금융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시즌2는 오는 7월까지 진행되며, 지난 시즌1에서 선보인 일부 할인·적립 혜택도 제휴 브랜드를 통해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더 좋은 미래를 위한 콘텐츠 플랫폼 – <굿퓨처데일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