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IT

KT, 전국 4곳서 ‘갤럭시 Z 폴더블7 AI 체험존’ 운영

  • AI로 만드는 나만의 캐릭터와 미래 이미지
  • MZ세대 타깃, 셀피 기반 자기표현 콘텐츠 강화
  • 여름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고객 체험 유도

KT는 오는 7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4개 거점에서 ‘갤럭시 Z 폴더블7 AI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체험존은 서울 홍대 애드샵 플러스와 강남역 KT 애비뉴, 수원 KT 위즈파크점, 대구 동성로 KT플라자점에 마련됐다.

이번 체험존은 KT 캐릭터 ‘민트라온’이 상상하는 세계가 폴더블폰을 통해 현실로 확장되는 콘셉트로, AI 기반의 이미지 생성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웠다. 대표 코너인 ‘새로운 나를 펼치다’에서는 갤럭시 Z 폴더블7을 이용해 촬영한 셀피를 바탕으로 AI가 얼굴 윤곽과 표정을 분석해 10종의 캐릭터 중 어울리는 이미지를 제공한다. 고객은 해당 이미지를 포토 어시스트 기능을 통해 포토존 배경과 합성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지난 5월 인기리에 운영된 ‘Dream AI Studio’도 다시 선보인다. 셀피와 간단한 설문을 기반으로, AI가 사용자의 미래 모습을 이미지로 시각화해 제공하는 방식이다.

KT는 체험 고객을 위한 여름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단말 상담 고객에게는 보냉백을, 체험 완료 고객에게는 쿨패치와 폴더블형 부채 등을 증정한다.

KT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트렌디한 신제품과 AI 기술을 결합한 이색 체험 공간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AI 체험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 좋은 미래를 위한 콘텐츠 플랫폼 – <굿퓨처데일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