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전기차 고객 소통 강화…‘BMW BEV 커뮤니티’와 네이버 블로그 동시 오픈
- 전기차 오너 위한 전용 커뮤니티, My BMW 앱 내 공식 론칭
- 네이버 공식 블로그 통해 브랜드·미래재단 소식 및 운전 상식 제공
- 블로그 이웃 추가·축하 메시지 이벤트로 경품 증정
BMW코리아가 전기차(BEV) 고객 전용 소통 채널 ‘BMW BEV 커뮤니티’를 My BMW 앱 내에 개설했다. 이 커뮤니티는 앱의 ‘익스플로어’ 탭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사진 중심의 게시글, 댓글, 좋아요 등 소셜미디어와 유사한 기능을 갖췄다. BMW 전기차 오너들은 이 공간에서 차량 정보와 경험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또한 BMW그룹 코리아는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새롭게 오픈해 BMW, MINI, BMW 모토라드, 미래재단의 다양한 소식과 운전 상식 등 콘텐츠를 제공한다. 블로그 개설을 기념해 4월 29일까지 이웃 추가와 인증 사진, 30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BMW 캐리어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 좋은 미래를 위한 컨텐츠 플랫폼 – <굿퓨처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