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통

LG유플러스, 스타벅스와 멤버십 제휴…VIP 고객 매달 혜택 제공

  • VIP 더블 사이즈업, VVIP 아메리카노 무료 또는 사이즈업 선택 가능
  • 내달 20~24일 ‘별 선물’ 이벤트…최대 40개까지 적립 가능
  • 유플투쁠 제휴 확대…BBQ·우버 등 신규 8곳 추가

LG유플러스가 29일부터 스타벅스와 손잡고 VIP 등급 이상 고객에게 매달 커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는 장기 고객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마련된 것으로, VIP 고객은 더블 사이즈업 혜택을, VVIP 고객은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무료 또는 사이즈업 1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메뉴를 주문한 뒤 ‘당신의 U+ 앱’에서 바코드를 실행해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단, 사이렌 오더나 배달 서비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LG유플러스는 제휴 기념 이벤트로 오는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스타벅스 별 선물’ 행사를 연다.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발급되는 쿠폰을 통해 VVIP 고객은 하루 8개, VIP 고객은 5개의 별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중 중복 수령이 가능해 각각 최대 40개, 25개까지 적립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은 다음달에도 제휴처를 확대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곳은 퐁당샤브, 배달의민족X본도시락, 짱구 캠핑 어드벤처 전시, BBQ, 낫온리포투데이, 우버(Uber), 스피드메이트, 바잇미 등 8곳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스타벅스와의 제휴는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쇼핑, 이동수단, 외식 등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더 좋은 미래를 위한 콘텐츠 플랫폼 – <굿퓨처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