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통

티머니, 배우 박보영 브랜드 모델 발탁…‘모두의 티머니’ 캠페인 본격 강화

  • 친근한 이미지로 브랜드 신뢰도 제고, 고객 소통 확대 기대
  • 모바일티머니·티머니GO 통합 서비스 홍보 강화
  • 대국민 이동 혜택 프로모션으로 교통비 절감 지원

티머니가 배우 박보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며 ‘모두의 티머니’ 캠페인 강화에 나섰다. 티머니는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더 편한 이동과 결제를 위한 플랫폼 기업’이라는 비전을 알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박보영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이어 흥행을 기록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해 왔다. 티머니는 그녀의 대중적 친근감과 신뢰감을 통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모바일티머니와 티머니GO 등 주요 앱 서비스의 혜택을 보다 많은 이용자에게 알린다는 계획이다.

특히 티머니는 박보영과 함께 교통 및 유통 결제를 아우르는 ‘모바일티머니 하나로!’와 다양한 이동수단을 통합 제공하는 ‘티머니GO 하나로!’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와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이를 통해 대중교통·택시·버스·자전거·항공 등 전방위 이동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연결하는 편의성을 강조한다.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티머니는 ‘박보영과 함께하는 티머니GO 가을맞이 대국민 이동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고속·시외버스, 공항버스, 자전거, 온다택시, 렌터카 등 다양한 이동수단 이용 시 선착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와 장기 미접속자에게는 온다택시 기본료 무료, 따릉이 일일권 무료, 항공권 발권 수수료 면제 등 혜택을 포함한 ‘티머니GO 웰컴팩’도 제공된다.

티머니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배우 박보영과 함께 브랜드 신뢰도를 한층 높여가겠다”며 “‘모두의 티머니’라는 이름에 걸맞게 더 많은 고객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이동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좋은 미래를 위한 콘텐츠 플랫폼 – <굿퓨처데일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