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통

SK렌터카, 제주 고객에 팔도 인기 제품 무료 제공…이색 마케팅 눈길

  • ‘몰랑 젤리·라면 스프 키트’로 여행에 즐거움 더해
  • 렌터카 지점을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 팔도·쿤달·오리온 등 기업 제휴 확대로 브랜드 접점 강화

SK렌터카가 제주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팔도 인기 제품을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단순 차량 대여를 넘어 마케팅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종합식품기업 팔도와의 협업을 통해 이뤄졌으며, ‘몰랑 과수원 젤리’와 ‘팔도 라면 스프 체험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몰랑 젤리는 제주산 원료와 귀여운 캐릭터로 지난달 출시된 제품이며, 라면 스프 키트는 팔도의 대표 라면 스프를 활용해 요리에 응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이 2600만 개를 돌파했다.

SK렌터카는 제주지점을 찾는 연간 1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앞서 쿤달의 헤어 키트, 오리온의 생수·젤리 제공 캠페인에 이어 팔도와의 제휴는 세 번째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는 특별한 여행 경험을, 기업에게는 실효성 있는 홍보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더 좋은 미래를 위한 콘텐츠 플랫폼 – <굿퓨처데일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