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IT

지프, 강하늘과 손잡고 감성 캠페인…“일상 속 작은 모험을, 짚과 함께”

  • 랭글러 스페셜 에디션 앞세운 단편 영상 2편 선공개
  • “해방감·로망 담았다”…오프로드 넘어 라이프스타일 파트너 지향

지프가 브랜드 앰배서더 강하늘과 함께 일상의 작은 자유와 로망을 담은 신규 캠페인을 선보인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20일 온라인을 통해 정통 오프로더 ‘랭글러’와 강하늘의 감성을 담아낸 브랜드 영상 2편을 공개하며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하늘과 지프의 만남(SKY meets JEEP)’을 주제로 한 이번 영상은 와일드한 지프 이미지와 강하늘 특유의 부드럽고 친근한 매력을 대비시키며 “집에서 짚(Jeep)으로” 떠나는 일상 속 모험을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선공개된 영상에는 각각 4월·7월 출시된 ‘랭글러 모히또 에디션’, ‘주스 에디션’이 등장하며, 오는 9월 공개될 신규 에디션 단편도 예고됐다.

지프가 강하늘과 지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랭글러 모히또 에디션)

실제 지프 오너로 알려진 강하늘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지프와 함께하는 시간은 늘 해방감을 줬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이 지프와 함께라면 매 순간이 작은 모험이 될 수 있다는 감정을 느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지프가 오프로드를 넘어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