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이른 봄 더위 대비 ‘데오프레쉬 풋 샴푸’ 할인 행사 진행
네오팜의 바디케어 브랜드 더마비가 예상보다 빨리 찾아올 봄 더위에 대비해 ‘데오프레쉬 풋 샴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기후 전문가들이 4월 초 낮 최고기온이 20도까지 오를 것으로 전망함에 따라, 유통업계가 발 빠르게 대응에 나서고 있다.
더마비의 데오프레쉬 풋 샴푸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며, 99.9%의 항균 효과를 자랑한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칸디다균 등 유해세균 3종을 제거하고, 베이킹소다와 특허 소취 성분으로 발냄새의 근본 원인을 해결한다. ‘클린코튼’과 ‘포레스트’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제품은 최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월 특가 프로모션 때는 일시 품절될 정도로 수요가 높았으며, 일본 시장에서도 주요 매체의 관심을 받으며 이커머스 플랫폼 ‘라쿠텐’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더마비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올리브영의 ‘올영세일’ 행사에 참여해 풋 샴푸를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기온 상승과 함께 신발 속 위생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른 더위가 예상되는 올봄, 소비자들은 올리브영 매장이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더마비 풋 샴푸를 구매해 여름 같은 봄 날씨에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 좋은 미래를 위한 컨텐츠 플랫폼 – <굿퓨처데일리>